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칠보청소년문화의 집, 환경사랑 재능기부 활동 진행
2021-05-10 15:03:52최종 업데이트 : 2021-05-10 15:04:43 작성자 :   e수원뉴스 윤주은

수원시청소년재단 칠보청소년문화의집에서 5월을 맞이하여 '그린존 프로젝트', '지구사랑 나(부터) 다(회용)' 등 다채로운 환경사랑 재능기부 활동을 진행한다.

5월 7일부터 칠보청소년문화의집 풋살파크 주변에 도시텃밭을 조성하는 '그린존 프로젝트'가 진행된다. 2018년 칠보청소년문화의집 옥상텃밭 '하늘정원'을 조성한 경험이 있는 어머니봉사단 '칠보큰나래'의 재능기부로 나팔꽃, 수세미, 메리골드 밭을 가꾸고, 수확물로 친환경 수세미, 꽃차 등을 만들어 지역주민과 함께 나눌 예정이다.

또한 8일부터 '지구사랑 나(부터) 다(회용)' 캠페인이 진행된다. 매월 둘째·셋째주 토요일 오후 2시에 텀블러를 준비해 칠보청소년문화의집에 방문하면 청소년 '바리스타 동아리'가 만든 다양한 계절 음료를 무료로 맛 볼 수 있다.

담당자는 "어머니봉사단과 청소년 바리스타 동아리의 재능기부로 진행되는 다양한 활동에 참여하여 환경에 대해 생각하고 일상에서 시작할 수 있는 작은 실천들을 찾아보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수원시청소년재단 홈페이지(www.syf.or.kr) 또는 칠보청소년문화의집(031-278-7343)으로 문의하면 된다.청소년재단 홈페이지 이미지

칠보청소년문화의집에서 5월을 맞이하여 '그린존 프로젝트', '지구사랑 나(부터) 다(회용)' 등 다채로운 환경사랑 재능기부 활동을 진행한다.

 

칠보청소년문화의 집, 환경, 지구, 그린존 프로젝트,

추천 0
프린트버튼캡쳐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iconicon

독자의견전체 0

SNS 로그인 후,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icon 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