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코로나19 맞춤형 봉사 '반찬 나눔에서 생활방역 캠페인까지!'
바르게살기운동 구운동위원회, 이웃돕기 위한 다방면 봉사활동 펼쳐
2020-10-29 08:51:00최종 업데이트 : 2020-10-30 15:40:00 작성자 : 권선구 구운동 행정민원팀   김소라
권선구 바르게살기운동 구운동위원회는 지난 28일, 관내 취약계층 25가구에 직접 만든 밑반찬을 만들어주는 반찬 나눔행사를 가졌다.

'사랑의 반찬 나눔'은 구운동 주민자치위원회 등을 중심으로 구성된 군들청룡봉사단 활동의 일환으로, 바르게살기운동 구운동위원회에서 주관하여 추진 중이다.

오전 반찬 나눔 봉사활동에 이어 오후에는 생활방역 캠페인을 펼쳤다. 구운동 관내 어린이공원을 이용하는 이용객들을 대상으로 마스크 착용의 중요성을 다시 한 번 강조하며 생활방역 수칙 안내문을 배부했다.

김명옥 위원장은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계신 분들을 위해 작게나마 도움을 드릴 수 있어 기쁘다"며 "국민이 밥심으로 힘을 내야 국난극복이 가능하다는데 구운동 주민들의 밥심을 위해 봉사활동을 지속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구운동 바르게살기운동위원회는 매달 사랑의 반찬봉사는 물론 기초질서 지키기 캠페인 등을 통해 살기 좋은 마을 만들기를 위한 봉사활동에도 적극 앞장서고 있다.
바르게살기운동 구운동위원회 위원들이 생활방역 캠페인

바르게살기운동 구운동위원회 위원들이 생활방역 캠페인 "마스크가 답이다"를 진행중이다.바르게살기운동 구운동위원회 위원들이 반찬나눔 행사에 앞서 단체사진을 찍고 있다.

바르게살기운동 구운동위원회 위원들이 반찬나눔 행사에 앞서 단체사진을 찍고 있다.

바르게살기, 구운동, 자원봉사, 방역, 마스크가답이다, 군들청룡봉사단,

추천 0
프린트버튼캡쳐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iconicon

독자의견전체 0

SNS 로그인 후,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icon 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