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장안구, 봄철 광교산 방역대책 추진
모두의 안전을 위해 벚꽃 나들이 자제 바랍니다
2021-03-31 15:16:16최종 업데이트 : 2021-04-01 15:14:02 작성자 : 장안구 행정지원과 문화공보팀   김은유

 방역 강화 홍보 현수막

광교산과 광교산마루길에 대해 방역 관리를 한층 강화하기로 했다.
 

장안구는 31일, 봄철을 맞아 행락객들이 많이 방문하는 광교산과 광교산마루길에 대해 방역 관리를 한층 강화하기로 했다.

 

이에따라 구는 광교산마루길 목재데크와 인도를 구분해 행락객들이 한 방향으로만 통행하도록 안내하는 현수막을 곳곳에 게시하고, 광교산마루길 산책로 4개소에 상춘객들이 건강상태를 자가점검할 수 있는 체온측정기와 손 소독제를 비치한다.

 

행락객이 급증하는 시기에는 구청 공무원들이 현장에 나가 마스크 착용과 2m 이상 거리두기 등을 계도하며, 등산로에서는 단체 산행 및 산 정상에서의 함성·노래 금지 등을 산불감시원들이 안내할 예정이다. 또한 인근 음식점에 대한 방역수칙 이행여부와 공원 주변의 불법 주·정차, 불법 노점상 단속을 강화하고 보건소와 연계해 공원 내 화장실 등 시설물을 집중 방역한다.

 

이범선 구청장은 "작년에 이어 올해도 코로나19로 광교산마루길 벚꽃축제가 취소됐지만 여전히 많은 분들이 광교산에 방문하실 것으로 예상된다. 시민들께서는 벚꽃 명소 방문을 자제해주시고 '사회적 거리두기' 실천을 재차 당부드린다"고 전했다. 벚꽃축제 취소 홍보 현수막

코로나19로 광교산마루길 벚꽃축제는 취소됐다

 

 

장안구, 광교산, 벚꽃,

추천 0
프린트버튼캡쳐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iconicon

독자의견전체 0

SNS 로그인 후,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icon 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