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송죽동 주민자치회, 자매결연지 세종시 연기면 방문
도농 상생발전과 주민자치센터 활성화 도모
2018-10-16 14:44:03최종 업데이트 : 2018-10-16 14:39:57 작성자 :   이정선
장안구 송죽동 주민자치회는 지난 15일, 도농 상생발전과 주민자치센터 활성화를 위해 자매결연지인 세종특별자치시 연기면을 방문했다. 작년에 처음으로 상호 방문하여 교류를 나눈 후 두번째 방문이다.

이날 만남에는 조영연 주민자치회장, 이기생 송죽동장을 비롯하여 주민자치위원과 동 직원 15명이 참석했다.

상호 인사와 기념품 전달 후, 도농 상생발전을 위한 의견나눔의 시간과 각 주민자치센터의 운영현황 및 우수사례를 공유하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이후 연기면 주민자치위원회에서 조성한 고구마 밭에서 고구마를 수확하는 체험활동을 경험했다.

수확체험 후에 한층 더 친근한 분위기 속에서 점심식사를 하고, 세종시에 소재한 영평사를 산책하며 즐거운 만남을 마무리했다.

조영연 주민자치회장은 "상호 발전을 위한 의견나눔도 하고 땀흘리는 체험활동을 통해서 수확의 기쁨도 누린 유익한 시간이었다. 앞으로도 서로 지속적인 교류를 통해서 서로 돈독한 우애를 다지고 상생발전을 이루어나가기를 기원한다"고 말했다.지난 15일 송죽동 주민자치회가 자매결연을 맺은 세종시 연기면에 방문하여 도농 상생발전을 위한 만남의 시간을 가졌다.

지난 15일 송죽동 주민자치회가 자매결연을 맺은 세종시 연기면에 방문하여 도농 상생발전을 위한 만남의 시간을 가졌다.

송죽동, 세종시, 연기면,


추천 0
프린트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iconicon

독자의견전체 0

SNS 로그인 후,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icon 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