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열정과 화합이 함께 한 한마음 페스티벌
장안구, 전 공직자 참여한 송년의 밤 개최
2009-12-21 11:36:53최종 업데이트 : 2009-12-21 11:36:53 작성자 :   이용태

장안구는 18일 저녁, 구청 대회의실에서 직원들을 대상으로 한 소박하고 정감있는 송년행사를 개최했다. 
이 자리는 지난 1년간 '시민과 함께하는 행복도시 장안'건설을 위해 열정을 아끼지 않은 직원들을 격려하고 겸허한 마음으로 한해를 되돌아 보고 새로운 각오로 경인년 새해를 맞이하기 위한 자리로 함께한 300여 공직자가 재밌고 유익한 시간을 가졌다. 

특히, 50여명의 장안구 직원을 대상으로  '장안공직자 골든벨 퀴즈' 를 실시해 OX문제와 수원의 역사와 문화에 대한 주관식 문제 등을 풀었으며 최종 우승은 수원의 도시브랜드인 '해피수원'의 정답을 맞힌 정자1동 정승민 직원에게 돌아갔다.

골든벨 행사에 참여한 직원들은 "퀴즈로 수원에 대한 상식과 역사문제를 풀어보니 재미도 있고, 아직까지 수원에 대해 몰랐던 부분을 다시 알게되는 기회가 되어 좋았다"고 참여 소감을 밝혔다.

열정과 화합이 함께 한 한마음 페스티벌_1
열정과 화합이 함께 한 한마음 페스티벌_1

열정과 화합이 함께 한 한마음 페스티벌_2
열정과 화합이 함께 한 한마음 페스티벌_2

이밖에도 직원 장기자랑에서는 자발적으로 총 7팀이 참여해 색소폰․바이올린 연주에 함께  노래, 춤 등 저마다 끼와 재능을 발휘해 송년회의 분위기를 띄우기도했다.

장안구청장은 직원들에게 감사와 격려의 말을 전하면서 내년에는 더욱 비상하고 발전하는 장안구를 함께 만들어 갈 수 있도록 전 공직자의 협력과 노력을 바란다고 당부했다.


추천 0
프린트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icon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