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팔달구 주요도로 자전거 로드체킹
자전거로 씽씽~ 명품팔달 씽씽~
2011-10-13 09:50:08최종 업데이트 : 2011-10-13 09:50:08 작성자 :   신은영

팔달구는 지난 12일부터 자전거를 이용하여 팔달구 주요도로 및 도로환경 정비대상지 현장점검에 나섰다.

이번 자전거 로드체킹은 업무시작 전 2시간에 걸쳐 구청앞부터 농수산시장사거리까지를 시작으로 각 구간에 주민 불편사항이 해소될 때까지 지속적으로 실시할 예정이다.

오늘 첫 현장점검지로 우만4단지 가로수분 주위 목책파손 현장과 인계동 선경3차아파트 정문앞 장애인 점자블록 파손 복구지시와 인계동 기업은행 앞 진입 보도가 높아 통행에 불편을 주는 보도를 낮추도록 지시했다. 

이날 현장점검에는 환경위생 분야와 건축, 건설, 광고물 등 관련부서 관계자 10명이 동행하여 9가지 불편사항을 발견하고 현장 조사했다. 

또한 지적된 사항은 주민생활 불편 해소를 위해 조속히 정비하고 생활과 직결되는 불편사항을 점검하여 다가오는 동절기 안전사고 예방추진을 위해 시민의 소리를 직접 듣고 문제점과 대책을 함께 강구한다. 

김충영 팔달구청장은 현장점검에 참여한 관계자에게 "자전거 로드체킹은 팔달구 특성상 골목길이 많은 지역을 현장체크하기 매우 적합한 수단으로 주민 불편사항이 해소되는 그날까지 지속적으로 체크하고 자전거 페달이 멈추는 곳에서 주민과 함께 현장토론을 통해 골목이 주인을 만나 다듬어지고 가꾸어질 때까지 지속적으로 노력하자"고 격려했다. 

팔달구 주요도로 자전거 로드체킹 _1
팔달구 주요도로 자전거 로드체킹 _1

팔달구 주요도로 자전거 로드체킹 _2
팔달구 주요도로 자전거 로드체킹 _2

팔달구 주요도로 자전거 로드체킹 _3
팔달구 주요도로 자전거 로드체킹 _3


추천 0
프린트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icon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