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김형복 권선구청장 명예퇴임
그동안 수고 많으셨습니다
2012-02-07 17:35:53최종 업데이트 : 2012-02-07 17:35:53 작성자 :   양희선

수원시 권선구는 7일 대회의실에서 권선구 국회의원 및 시의원, 구청 전직원과 가족 친지, 구단위 단체장 및 단체장 등이 모인 가운데 제21대 김형복 권선구청장 명예퇴임식을 개최했다.

김형복 권선구청장은 1978년 공직의 첫발을 시작해 공보담당관, 기획담당관, 기획예산과장 등을 두루 역임했으며, 2000년 지방서기관으로 승진 수원시 의회사무국장, 경제통상국장, 총무국장으로 재직 중 2010년 12월 3일자로 제21대 권선구청장으로 취임한 후 1년 2개월간 권선구민들의 편안하고 쾌적한 삶의 질 향상에 중점을 두고 구정을 운영했다.

특히, 민선5기 시정목표인 사람이 반가운 휴먼시티 수원을 만들기 위해 맑고 푸르른 수원의 미래, 이웃의 따뜻한 희망되기, 소통과 신뢰의 마을행정을 위해 발로 뛰는 현장행정을 실천했으며, 주민들께 행복을 드리고 어려운 이웃을 돕는 일에 많은 관심을 기울여왔다.

김형복 구청장은 퇴임인사를 통해 "직원들에게 항상 최선을 다해 달라고 요청하면서 정작 본인은 최선을 다하지 못한 것 같아서 아쉬움이 남는다며, '사람이 반가운 휴먼시티 수원은 권선으로부터'라는 구정방향이 완성될 수 있도록 직원여러분들이 노력해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아울러 후임 구청장은 누가 오시든 경험이 많은 분이 오실 것으로 생각되며, 후임 구청장님과 함께 권선구민의 삶의 질 향상과 행복을 위해 힘을 다해 줄 것"을 요청했다.

명예퇴임식 후 현관에서는 권선회 여직원들이 장미꽃을 준비하여 한 송이씩 전달하며 그동안 권선구정을 이끌어 온 김구청장에 대한 감사의 뜻을 전했다.

김형복 권선구청장 명예퇴임_1
김형복 권선구청장 명예퇴임_1

김형복 권선구청장 명예퇴임_2
김형복 권선구청장 명예퇴임_2


추천 0
프린트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icon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