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함께 손을 잡을 때 소중한 생명을 구할 수 있습니다.”
부활절 기념 생명사랑 캠페인
2015-04-07 09:34:18최종 업데이트 : 2015-04-07 09:34:18 작성자 :   엄애리

"함께 손을 잡을 때 소중한 생명을 구할 수 있습니다."_1

수원시자살예방센터는 기독교 최대의 절기 중 하나인 부활절을 맞아 수원시기독교총연합회가 주최하는 부활절연합예배에 참가, 1만 여명의 시민들을 대상으로 홍보부스 운영과 생명사랑의 메시지를 전파했다.

수원시 제1야외음악당에서 지난 5일 진행된 부활절 연합예배에 참석한 수원시민들은 수원시자살예방센터의'함께 손을 잡으면 소중한 생명을 구할 수 있습니다'라는 메시지를 접하면서 다시 살아나는 부활의 의미를 되새기고 자살 예방의 중요성을 공감하는 시간을 가질 수 있었다.

수원시 자살예방센터는 수원관내에 있는 다양한 종교기관과 더불어 시민들의 생명사랑 의식을 증진시키고 종교 공동체를 중심으로 한 고위험군 발굴과 효과적인 자살예방서비스로의 연계를 목적으로 하는 지역사회 종교기관 연대사업을 진행중이다.

자살의 위기를 경험하는 사람들에게 종교라는 울타리는 위로와 평안, 그리고 소속감을 제공해 줄 수 있는 긍정적 방어요인이다. 여기에 자살예방센터와 손을 잡으면 더 큰 효과를 기대할 수 있을 것으로 보고 생명을 사랑하고 주변의 어려운 이웃을 돌아볼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하는데 목적을 두고 있다.

수원시 자살예방센터는 자살예방을 위한 상담과 개인별 맞춤형 서비스, 자살시도자 의료비 지원, 유가족 돌봄, 자살예방을 위한 교육, 캠페인을 실시하고 있다.
상담이 필요할 땐 www.csp.or.kr, 또는 214-7942로 하면된다.


추천 0
프린트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icon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