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아름다운 세상이 보여요" 안경 재능기부
권선구-다비치안경 수원갤러리점과 함께하는 재능기부 협약체결
2015-09-03 18:32:34최종 업데이트 : 2015-09-03 18:32:34 작성자 :   고서경

아름다운 세상이 보여요 안경 재능기부 _1
아름다운 세상이 보여요 안경 재능기부 _1

권선구는 Dream Bridge Project일환으로 3일 다비치안경 수원갤러리점(대표 안효열)과 함께 '사랑의 의술 안경맞춤'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다비치안경 수원갤러리점(대표 안효열)과 수원의 7개 다비치안경점, 동탄, 병점 등 경기남부지역 소재 다비치안경점에서 저소득 계층을 대상으로 무료 시력검사를 실시하고 맞춤형 안경을 제작 배부하는 재능기부 활동을 하게 된다.

이번 협약식은 권선구 복지협의회의 첫 번째 회의 개최 전에 펼쳐진 것으로 이번 행사를 계기로 민간주도의 재능기부 인프라가 체계화 될 수 있을것으로  보인다.

이와 관련, 오는 18일 다비치안경 수원갤러리점 등 16개 지점은 18일 권선구 대회의실에서 수급자와 차상위 계층, 한부모가족 노인과 아동 88명에게 밝은 세상을 선물할 예정이다.

박흥수 권선구청장은"전체적으로 경제불황 속에도 주변 이웃을 위해 안경봉사에 선뜻 나서주신 다비치안경 수원갤러리점과 관계자분들의 마음 씀씀이에 경의를 표한다. 권선구도 구 사회복지협의회와 함께 손이 닿지 않는 구석구석까지 온정을 불어넣어 따뜻한 도시가 만드는데 힘쓰겠다"고 말했다.


추천 0
프린트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icon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