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풍성한 가을, 권선2동 한마음 체육대회 개최
2016-10-25 10:08:31최종 업데이트 : 2016-10-25 10:08:31 작성자 :   손원경

풍성한 가을, 권선2동 한마음 체육대회 개최_1
풍성한 가을, 권선2동 한마음 체육대회 개최_1

권선구 권선2동은 지난 23일, 생활체육진흥회(회장 이준영) 주최·주관으로 동 12개 단체 20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권선2동 단체 한마음 체육대회를 개최했다.

오곡백과가 무르익어 가는 풍성한 계절을 맞아 지역주민 간 화합과 결속을 다지는 자리를 마련하고자 개최된 이날 행사는 지난 2010년 동민 체육대회를 개최한 이후 6년 만에 새롭게 부활한 행사다. 과거에는 동 주민 전체를 대상으로 했다면 올해는 동 단체원이 함께 모이는 작지만 아기자기한 잔치로 마련됐다.

단체줄넘기, 피구, 3인3각, 꼬리잡기, 족구, 봉릴레이게임, ox게임 등 누구나 손쉽게 즐길 수 있는 체육프로그램을 준비해 과도한 경쟁을 지양하고 단체 간 소통하고 화합하는 장을 만들었다.

방송댄스팀과 진도북 공연을 시작으로 이어 온정, 나눔, 희망, 미래 4개팀의 화려하고 개성넘치는 입장 퍼포먼스가 이어졌다. 가을 비가 내리는 궂은 날씨 속에서도 한 목소리로 팀을 응원하며 격려하는 응원의 함성이 운동장을 가득 메워 어느 때보다 활력이 넘치는 시간을 보냈다.

생활체육진흥회 이준영 회장은"올해를 기점으로 동 단체원들이 하나로 뭉쳐지는 기회로 삼아 차기 체육대회를 동민 전체가 함께 호흡하는 소통의 장으로 만들어보고 싶다"고 포부를 밝혔다.

대회에 참가한 한 단체원은 "3인3각 발을 맞춰 서로를 격려하는 모습들을 보며 우리 권선2동의 따뜻한 정을 느꼈다. 오랜만에 어릴적 운동회를 즐기던 아이가 된 것 같아 행복했다"고 소감을 말했다.

 


추천 0
프린트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icon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