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권선2동 통장협의회, 사랑의 반찬나눔
2016-12-21 18:01:00최종 업데이트 : 2016-12-21 18:01:00 작성자 :   손원경

권선2동 통장협의회, 사랑의 반찬나눔_1
권선2동 통장협의회, 사랑의 반찬나눔_1

권선구 권선2동 통장협의회는 21일, 관내 홀로 지내는 노인들을 위해 사랑의 반찬나누기 봉사를 실시했다.

따끈한 육개장 국물과 콩나물 무침, 아삭한 겉절이와 감자조림을 맛깔나게 준비하는 봉사자의 분주한 손놀림으로 주민센터 온정나눔방은 온기로 가득했다. 언제나 그렇듯 봉사자들의 얼굴엔 밝은 미소가 함께 했다.

관내 노인들의 든든한 딸을 자처하며 맛있는 반찬 봉사를 이어오고 있는 권선2동 통장협의회 최영희 회장은"때 이른 독감이 유행이라 어르신의 건강이 늘 염려되어 이번에는 속까지 따뜻해지도록 고기를 듬뿍 넣어 육개장을 만들었다"며,"매번 반찬봉사를 할 때 마다 궂은 일 마다 않고 달려와 주는 통장협의회원들이 있어서 늘 힘이 난다"고 말했다.

권선2동 윤홍식 동장은"어떤 일을 시작하는 것 보다 그 시작을 꾸준히 이어가는 것이 더 값지기에, 올 한 해 동안 어르신들을 위해 반찬 봉사를 묵묵히 이어오신 통장님들의 봉사가 더 큰 가치가 있다"며 새해에도 통장협의회의 반찬 나눔 사업을 응원한다고 말했다.

통장협의회는 매월 3회 어려운 이웃을 위한 반찬봉사로 이웃사랑을 몸소 실천하고 있다.


추천 0
프린트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icon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