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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친절 클리닉 교육 '고객감동 행정서비스 UP'
2017-12-31 12:31:08최종 업데이트 : 2017-12-31 12:29:08 작성자 :   김은실

2017 전화친절도 클리닉 교육사진

2017 전화친절도 클리닉 교육 현장

수원시는 고객감동 행정서비스 제공을 위한 전화친절도 클리닉 교육을 실시했다.

 

지난 12월 26일 2회에 걸쳐 실시한 이번 교육은 2017년 공직자 전화친절도 평가에서 상대적으로 개선이 필요한 20개부서 340여명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이번 교육은 전화친절도 클리닉이 필요한 부서에 대한 맞춤형 교육으로 전화친절도 평가 결과 모니터링을 통해 친절도가 부진한 원인을 집중분석하여 상대적으로 취약한 전화 종료태도, 종료인사 분야에 초점을 맞춰 이루어졌다.

 

수원시 시민봉사과 관계자는 "이번 교육으로 전화친절 중요성을 인식하고 자가진단을 통해 집중노력, 대면하지 않아도 시민들이 전화로 친근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실천하여 시민들이 보다 향상된 민원행정서비스를 받았다는 말을 듣고 싶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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