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부모교육 전문가 임영주 박사의‘책 읽어주기의 기적’
'수원형어린이집' 부모 교육 실시
2018-04-12 16:22:39최종 업데이트 : 2018-04-12 16:20:07 작성자 :   김미진

2018년 수원형어린이집 부모교육

2018년 수원형어린이집 부모교육

수원시와 수원시동부육아종합지원센터는 11일 오전 10시부터 수원시청소년문화센터 온누리아트홀에서 '수원형어린이집' 학부모 400명을 대상으로 부모교육을 실시했다. 이날 교육은 부모교육연구소 대표인 임영주 박사의 강의로 '책 읽어주기의 기적'라는 주제로 이루어졌다.

이날 교육에 참석한 학부모들은 "평소 AI시대, 4차 산업혁명 시대에 우리 아이들을 미래의 인재로 키워내는 것에 대한 고민이 많았는데 책으로 키우는 똑똑한 육아법, 효과적인 책 읽어주기 방법 등에 대한 강의를 통해 애착과 교감, 공감과 소통, 그리고 공부까지 잘하게 하는 공감 육아와 미래형 인재로 키우는 비법에 대해 알 수 있는 기회가 되었다"고 말했다.

 

염태영 수원시장은 "많은 관심을 가지고 교육에 참석해주신 학부모님들께 감사드린다. 오늘 강의가 우리 아이들을 잘 키워내는데 많은 도움이 되시길 바란다. 수원시는 지금 행복한 아이가 어른이 되어서도 행복한 도시가 될 수 있도록 엄마들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며 행복한 육아도시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수원형어린이집은 수원시만의 특색인 효(인성)·생태 프로그램을 모범적으로 운영하고 부모의 참여기회를 적극 부여하는 민간·가정어린이집으로 수원시의 미래를 이끌어 갈 아이들을 위해 보다 좋은 보육환경을 마련하고자 노력하는 공보육 모델로서 현재 60개소를 운영 중이다.

수원형어린이집, 임영주, 책 읽어주기의 기적,


추천 0
프린트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iconicon

독자의견전체 0

SNS 로그인 후,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icon 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