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경기남부제대군인지원센터, 행복일자리 창출 MOU 체결
2018-06-22 16:48:27최종 업데이트 : 2018-06-22 16:45:27 작성자 :   e수원뉴스 윤주은 기자

태영, 신동아전자 등 관내 기업들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된 '제대군인 행복일자리 창출 협약식' 현장

태영, 신동아전자 등 관내 기업들이 참석한 가운데 '제대군인 행복일자리 창출 협약식'을 가졌다.

경기남부보훈지청 제대군인지원센터는 지난 20일, 태영, 신동아전자 등 관내 기업들이 참석한 가운데 '제대군인 행복일자리 창출 협약식'을 가졌다.

이날 협약식에서 경기남부보훈지청은 기업에서 필요로 하는 적격한 인재 추천을, 기업은 제대군인 채용을 위한 우선적인 노력 등을 통해 상호 협력을 약속했다.

 

구남신 경기남부보훈지청장은 "최근 북미정상 회담 개최 등으로 한반도의 정세가 역사적 전환점을 맞고 있다. 이러한 한반도 평화의 기반을 마련하는데 있어서 천만 제대군인의 희생과 공헌이 있었다는 사실을 잊지 말아야한다. 직업군인들이 군복무에 전념할 수 있도록 제대군인 채용에 대한 기업들의 관심과 협력을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센터는 그간 관내 우수 기업과의 긴밀한 상호 협력체계 구축을 위해 지속적으로 업무협약을 추진해 왔다. 앞으로도 다양한 분야의 기업과 업무협약을 확대하여 제대군인들의 성공적인 전직을 지원하기 위해 노력할 계획이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vnet.go.kr) 또는 경기남부제대군인지원센터(1577-1973)로 문의하면 된다.

 

경기남부제대군인지원센터, 행복일자리, MOU


추천 0
프린트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iconicon

독자의견전체 0

SNS 로그인 후,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icon 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