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북수원도서관-한국미술협회 수원지부, 상호업무협약 체결
2018-07-06 16:48:08최종 업데이트 : 2018-07-06 16:45:04 작성자 :   이은녕

북수원도서관은 5일 오전 11시, 사단법인 한국미술협회 수원지부와의 상호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는 지역의 유관기관과의 협력체계 구축을 통한 지역사회 문화예술 발전을 위하여 상호존중과 협력, 신뢰를 바탕으로 이루어졌다.

협약식에는 (사)한국미술협회 수원지부의 회장, 사무국장, 사무처장, 분과위원회 위원장 등 7명이 참석하여 두 기관의 협약에 대한 큰 관심을 보여주었다.

 

이번 (사)한국미술협회 수원지부와의 협약 내용은 다음과 같다.

첫째, 양기관의 상호발전 및 화합을 도모하고 다양한 분야의 교류활동 증진을 위해 상호 지속적으로 노력한다.

둘째, 양 기관의 상호 합의에 의해 북수원도서관 갤러리의 지역문화 공간 조성 및 발전을 위해 상호협력한다.

셋째, 효율적인 교류활동을 위하여 필요시 협의에 의하여 구체적인 사항을 논의한다.

 

북수원도서관은 미술이 특화주제로 2008년부터  (사)한국미술협회 수원지부와의 협력관계를 지속적으로 유지하여 왔으며 이번 협약체결을 통해 협력관계를 공고히 하고자 추진됐다.

 

갈미숙 북수원도서관장은 "북수원도서관은 유관기관과의 상호협조를 통해 더욱 발전적인 서비스를 시민들에게 제공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유관기관과의 네트워크 구축을 통해 성장해 나갈것"이라고 말했다.

협약식 단체사진

협약식 단체사진

북수원도서관, 한국미술협회, 상호업무협약


추천 0
프린트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iconicon

독자의견전체 0

SNS 로그인 후,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icon 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