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팔달구, 성안마을 문화행사 개최
2018-08-07 13:49:22최종 업데이트 : 2018-08-07 13:46:07 작성자 :   최효정
팔달구는 오는 10일과 11일 저녁 6시부터 11시까지 '수원 문화재 야행'과 연계한 성안마을 문화행사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행궁동 제일교회부터 화령전을 거쳐 시립아이파크 미술관까지의 구간에서 개최되며, 밤하늘을 밝혀줄 아름다운 조명 속에서 거리공연과 거리미술관 등이 펼쳐지고 출출한 관람객들을 위한 푸드트럭도 운영할 예정이다.

8야(夜)로 구성된 이번 성안마을 문화행사는 나혜석을 스토리텔링한 거리미술관, 미술관 야외전 등을 활용한 휴게공간과 거리 포토존, 로고라이트(특수효과조명)를 활용한 건물 및 거리 디자인이 더운 여름밤을 시원하게 밝혀줄 것이다. 마임, 음악, 댄스 등 다채로운 거리공연은 시민들의 흥을 돋우어 줄 것으로 예상된다. 또 푸드트럭 존에서는 축제에서만 즐길 수 있는 재미있고 다양한 먹거리들을 준비해 참여자들에게 더욱 즐거운 시간을 줄 것으로 보인다.  이번 행사는 야외행사로서 별도의 입장료는 없다.

한상율 팔달구청장은 "무더위로 고생스러운 여름밤, 화성행궁의 밤풍경과 어우러져 풍성하고 다양한 볼거리가 있는 성안마을 문화행사에 가족과 함께 참여해 즐거운 시간을 보내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팔달구, 푸드트럭, 마임, 음악, 댄스,


추천 0
프린트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iconicon

독자의견전체 0

SNS 로그인 후,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icon 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