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고등동, 설 명절맞이 이웃돕기 후원품 이어져
2019-01-24 16:50:32최종 업데이트 : 2019-01-24 16:45:53 작성자 :   김고은
2019 설 이웃돕기 나눔식

978만원 상당의 후원물품은 기초수급자와 저소득노인 및 한부모가구 348세대에게 전달했다.

팔달구 고등동은 동 행정복지센터 앞마당에서 설맞이 어려운 이웃과 함께하는 따뜻한 나눔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경기교총웨딩하우스, 동 단체협의회, 농천교회, 수원성결교회, 예닮교회, (주)명기전기, 수원역전시장상인회 등으로부터 받은 978만원 상당의 후원물품을 기초수급자와 저소득노인 및 한부모가구 348세대에게 전달했다. 아울러 고등동 특수사업인 생필품(샴푸, 치약, 파스 등)으로 구성된 '사랑의 나눔박스' 10개를 후원물품과 함께 전달했다.

이 자리에는 평소 정이 넘치는 지역사회를 만드는데 앞장서는 주민자치위원회 등 4개 단체와 관내 유관기관이 참여해서 행사 내내 훈훈한 덕담이 이어졌다.

후원물품인 쌀을 받은 노인은 "쌀 값이 올라서 힘들었는데 당분간 끼니 걱정은 안해도 될 것 같다"고 고마움을 전했다.

박익종 고등동장은 "경제가 어려운데도 어려운 이웃과 함께 명절을 보내고자 아낌없이 후원물품을 보내주신 분들께 감사하다. 이런 따뜻한 마음과 지속적인 관심이 소외된 이웃에게는 큰 힘이 될 것"이라며 나눔 문화에 앞장서는 고등동을 만들겠다고 말했다.

고등동, 경기교총웨딩하우스, 동 단체협의회, 농천교회, 수원성결교회, 예닮교회, (주)명기전기,


추천 0
프린트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iconicon

독자의견전체 0

SNS 로그인 후,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icon 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