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평동 고색향토문화전시관 ‘공원나눔카페' 성금 50만원 전달
2019-03-22 17:55:38최종 업데이트 : 2019-03-22 17:50:27 작성자 :   김효원

공원나눔카페 성금전달식

공원나눔카페가 수익금 50만원을 전달했다.

21일, 고색향토문화전시관에 위치한 공원나눔카페(권선구 오목천로 276)에서 카페 자원봉사자와 수원문화원 관계자 등이 함께 간담회를 갖고 그동안 카페운영 수익금을 경기도공동모금회에 기탁하는 전달식을 가졌다. 이번 기탁된 50만원은 평동의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한 물품 구입 및 지역사회 공헌 사업 추진의 밑거름으로 사용될 예정이다.

공원나눔카페는 어려운 이웃에 따뜻함을 나누자는 취지로 평동행정복지센터의 특성화 프로그램인 '커피! 바리스타' 수강생들의 자원봉사를 통해 운영되고 있다.

카페의 운영을 담당하는 평동 주민자치위원회의 서동석 위원장은 "크지 않은 금액이지만 꾸준한 봉사의 결실이 지역을 위해 사용된다고 하니 뿌듯하다. 앞으로 공원나눔카페가 관내 주민들이 문화를 향유하는 휴게 공간으로 자리 잡고, 번창하여 우리 지역의 다양한 공헌 사업에 더욱 이바지할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염상덕 수원문화원장은 "공원나눔카페는 평동행정복지센터의 특성화 프로그램과의 연계를 통해 관내 문화의 저변 확대에 기여할 뿐 아니라, 자원봉사를 통해 이웃 사랑을 실천하는 소중한 공간이다. 앞으로 공원나눔카페가 더욱 활성화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평동, 고색향토문화전시관, 공원나눔카페,


추천 0
프린트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iconicon

독자의견전체 0

SNS 로그인 후,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icon 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