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권선1동 두부가식당 '따뜻한 한 끼' 홀몸노인에 식사 대접
2019-09-17 14:45:28최종 업데이트 : 2019-09-17 15:34:16 작성자 : 권선구 권선1동 맞춤형복지팀   유동민

  두부가 9월 식사나눔 메뉴(순두부 전골과 불고기)

두부가 9월 식사나눔 메뉴(순두부 전골과 불고기)

권선구 권선1동 행정복지센터는 17일, 홀로 생활하는 어려운 홀몸노인 15명을 대상으로 점심식사를 대접했다.

이날 점심식사는 권선1동 주민자치위원으로 활동 중인 장득수 위원이 운영하는 두부가 식당의 후원으로 진행됐다. 매달 둘째 주 화요일에 점심식사 나눔을 진행하고 있었지만 이번 9월에는 추석 직전이기에 많은 노인들이 참석하기 어려워 부득이 셋째 주에 진행됐다.

점심식사는 두부가의 대표메뉴인 순두부전골과 손수 만든 반찬들로 정성껏 준비되었다.
이 자리에 참석한 노인들은 "최근 날씨가 갑자기 쌀쌀해져 국물요리가 생각났었는데 딱 좋다", "집에서 혼자 먹지 않고 동년배들과 이야기도 하면서 밥을 먹으니 참 좋다 이런 자리를 마련해줘서 고맙다" 등의 소감을 말하며 고마움을 전했다.

두부가 장득수 위원은 "매달 식사 나눔봉사를 하고 있는데 어르신들이 맛있게 드실 생각을 하면 준비하는 시간이 즐겁다. 맛있게 드시고 항상 건강하셨으면 좋겠다"고 나눔 실천 소감을 말했다.

2019년 1월부터 나눔 실천을 시작한 '두부가' 식당 장득수 대표는 앞으로도 매달 둘째 주 화요일 관내 저소득 홀몸노인들을 대상으로 '따뜻한 한 끼' 점심식사 나눔을 실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권선1동, 두부가, 맛집, 봉사, 나눔, 두부전골, 독거, 노인

프린트버튼캡쳐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iconicon

독자의견전체 0

SNS 로그인 후,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icon 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