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권선1동, 머털봉사단 사랑 나눔 미용봉사 진행
2019-10-22 16:43:18최종 업데이트 : 2019-10-22 16:55:09 작성자 : 권선구 권선1동 맞춤형복지팀   강병기

머리손질 받으시는 어르신

머털봉사단의 재능기부로 경로당 노인 10여명이 머리 손질을 받았다.

22일, 머털봉사단은 관내 권선1동 SK-VIEW 경로당 어르신들께 이·미용서비스 자원봉사를 진행했다. 이날 이·미용서비스는 머털봉사단 회원들이 경로당을 방문하여 재능기부로 관내 경로당 노인 10여명을 대상으로 진행했다.

국화가 만발하고 단풍이 물들어 가을이 깊어가는 10월은 예전 어르신들이 농촌에서 한 해를 수확하느라 땀에 젖어 바빴던 계절이다. 창 밖 낙엽 하나, 맑은 구름 하나, 빨강 파랑 가는대로 수채화를 그리는 단풍들과 어울릴 수 있도록 재능 기부자 김명진씨는 노인들의 머리를 빗질하고, 쳐내고, 때로는, 말고, 세워서 예쁘게 분위기를 연출시켜드렸다.

권선1동 관내 SK-VIEW 경로당 노인들은 머리손질을 받으면서 "재능 기부하는 봉사자들의 믿음직스럽고, 트랜디하고 패셔너블한 머리손질 덕분에, 한결 깔끔하고 상큼한 기분이 든다"며 자식들과 손주들에게 자랑해야겠다고 입을 모았다.

미용봉사 재능기부를 하고 있는 권광섭 단장은 "재능기부하시는 선생님들이 생업에 힘들지만, 어르신들이 미용 봉사를 기대해주시고, 믿어주시고, 사랑스럽게 맞아 주셔서 항상 기쁘고 즐거운 마음으로 하고 있다"고 소감을 밝혔다.

머털봉사단은 계속해서 SK-VIEW 경로당 노인들을 대상으로 월 1회 정기적으로 이·미용 봉사를 해오고 있다.

사랑, 봉사, 미용, 어르신, 나눔, 경로당, 재능기부

프린트버튼캡쳐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iconicon

독자의견전체 0

SNS 로그인 후,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icon 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