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한국농식품여성CEO연합회, 고추장 기탁
조원1동, 고추장 30개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풍미식품과 함께 담궈
2019-12-12 13:39:15최종 업데이트 : 2019-12-13 10:12:16 작성자 : 장안구 조원1동 맞춤형복지팀   이혜림

한국농식품여성CEO연합회 경기지부가 조원1동 행정복지센터를 찾아 고추장을 기탁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한국농식품여성CEO연합회 경기지부가 조원1동 행정복지센터를 찾아 고추장을 기탁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10일 오후, 장안구 조원1동 행정복지센터에 한국농식품여성CEO연합회(경기지부)에서 방문하여 생활이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달해달라며 고추장(1kg) 30개를 기탁했다.

 

한국농식품여성CEO연합회(경기지부) 송명숙 회장은 "이 고추장은 전국에 있는 여성CEO들이 모여 풍미식품 명인과 함께 만든 만큼 품질은 물론 맛이 좋다. 경기지부는 경기도31개 시, 군에 속해있는 많은 주민센터 중 특별히 조원1동의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기탁하게 됐다"며 "관내 복지사각지대에 있는 분들을 지원해 달라"고 말했다.
 

조원1동은 이 물품을 관내 수급자, 한부모 가정 등 생활이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박득순 조원1동장은 "생활이 곤란한 이웃들을 위해 물품을 기탁해주신 한국농식품여성CEO연합회에 감사드린다. 소중한 물품을 지원이 꼭 필요한 이웃들에게 나누어줄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프린트버튼캡쳐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iconicon

독자의견전체 0

SNS 로그인 후,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icon 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