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매탄4동, 주민자치센터 우수사례 발표 장려상 수상
‘마을 다시 꿈꾸다’ 주제로 산드래미 참새골 축제‧공유냉장고 등 소개
2019-12-13 19:20:06최종 업데이트 : 2019-12-14 09:33:34 작성자 : 영통구 매탄4동 행정민원팀   이현수

매탄4동 주민자치센터가 우수사례 발표에서 장려상을 수상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매탄4동이 주민자치센터 우수사례 발표에서 장려상을 수상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매탄4동 주민자치센터(위원장 진찬용)는 13일 수원시청 대강당에서 개최된 '2019년 주민자치센터 우수사례 발표 및 운영평가' 에서 장려상을 수상했다.

 

이 날은 1차 평가에서 선정된 8개 동은 상황극, 프레젠테이션 등 저마다의 준비한 모습을 선보이며 치열한 응원전을 펼쳤다.

 

매탄4동은 주민자치위원회 이세광 사무국장이「마을 다시 꿈꾸다」라는 주제로 꿈꾸는 학교, 산드래미 참새골 축제를 포함하여 주민자치위원회의 새로운 도전인 마을정원, 지역공동체 일자리(공방), 공유 냉장고 등을 소개했다.

 

진찬용 주민자치위원회 위원장은 "작년 운영평가에서 우리 동이 최우수상을 수상한데 이어 올해 2년 연속으로 장려상을 수상하여 기쁘다. 바쁘신 데도 찾아와 주신 지역주민들 모두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박혜원 매탄4동장은 "오늘 발표를 하고 수상을 한 8개 동 모두 고생 많으셨다. 다른 동 주민자치 우수사례 중 우리 동에 접목할 수 있는 사례를 찾아보고 주민자치 활성화에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프린트버튼캡쳐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iconicon

독자의견전체 0

SNS 로그인 후,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icon 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