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호매실동, 설 명절 후원물품 기부식 가져
17일, 거동 불편한 어르신께 상품권‧백미 전달
2020-01-19 08:13:56최종 업데이트 : 2020-01-20 08:08:33 작성자 :   이윤미

호매실동행정복지센터 직원이 한 어르신에게 상품권과 백미를 전달하고 있다.

호매실동행정복지센터 직원이 한 어르신에게 상품권과 백미를 전달하고 있다.

17일, 호매실동행정복지센터에서는 설 명절을 맞아 소외된 이웃들에게 온정의 손길을 전하기 위해 여러 후원처에서 십시일반 한마음 한뜻으로 기부해주신 후원물품을 전달하기 위해 관내 한 아파트를 찾았다.

 

호매실동은 매년 명절 이웃돕기 후원물품 전달 시 연로하고 거동이 불편하신 어르신들이 많이 거주하는 관내 아파트 단지를 찾아가 상품권 및 백미를 직접 전달하곤 했다.

 

이날을 위해 여러 기관(수원은혜교회, 시은소어린이집, 열린유아어린이집 등)에서 백미, 라면 등을 기부하였으며, 특히 어린이집에서는 원아들과 부모님들이 일정기간 동안 직접 물품을 모아서 기부하는 등 따뜻한 마음을 보여 주었다.
 

김우영 호매실동장은 "이웃사랑 나눔 실천은 우리의 오랜 미풍양속으로 사람들이 살아가는 데 있어 커다란 덕목이다. 여러분께서 베풀어 준 사랑이야말로 호매실동은 물론, 이 사회가 더욱 따뜻하고 살맛나는 세상을 만드는 밑거름이 된다"면서 후원해 주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17일, 수원은혜교회‧시은소어린이집‧열린유아어린이집 등 참여

프린트버튼캡쳐버튼추천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iconicon

독자의견전체 0

SNS 로그인 후,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icon 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