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금곡동, 아파트 거주 위기가구 전화주세요!
아파트 복지사각지대 발굴을 위한 유선상담 활발
2020-02-26 10:44:37최종 업데이트 : 2020-02-26 15:43:30 작성자 :   김미연

금곡동은 지난 26일 지역의 아파트 주 출입구와 게시판에 위기가구 발굴을 위한 홍보 현수막과 전단지를 각각 게첨했다.

금곡동은 지난 26일 지역의 아파트 주 출입구와 게시판에 위기가구 발굴을 위한 홍보 현수막과 전단지를 각각 게첨했다.

수원시 권선구 금곡동(동장 이엽희)은 지난 26일 지역의 아파트 주 출입구와 게시판에 위기가구 발굴을 위한 홍보 현수막과 전단지를 각각 게첨했다.

 

코로나 바이러스 확산으로 지역주민들의 경제적 어려움이 더욱 깊어가는 때에 어디선가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누군가를 위해 유선으로 도움의 통로를 열어놓고자 한 것이다.

 

복지사각지대 발굴을 지속적으로 하고 있음에도 아직도 어디를 찾아가야 할 지 모르는 가정이 많이 있다. 행정복지센터 내방을 어색해하는 가구 또한 많다.

 

이엽희 금곡동장은 "이런 가정을 좀 더 능동적으로 발굴하고자 아파트를 대상으로 일제 홍보를 계획하였으며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 사각지대발굴의 어려움을 유선 상으로라도 해소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송기문 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은 "코로나 바이러스 확산으로 어려운 이웃을 찾아갈 수 없다면 유선 상으로라도 그들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겠다"며 언제든지 전화줄 것을 당부했다.

프린트버튼캡쳐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iconicon

독자의견전체 0

SNS 로그인 후,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icon 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