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수원시 직원에게 응원 편지
꽃 화분과 간식, 감사와 응원의 손편지 전달
2020-04-06 12:47:05최종 업데이트 : 2020-04-06 12:47:08 작성자 : 편집주간   강성기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See밀레는 수원시청 직원들에게 꽃 화분과 간식, 감사와 응원의 손편지를 전달했다.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See밀레는 수원시청 직원들에게 꽃 화분과 간식, 감사와 응원의 손편지를 전달했다.

수원시청소년재단(이사장 홍사준) 수원청소년문화센터에서 운영하는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See밀레'에서는 수원 지역 코로나 확산 방지를 위해 노력하고 있는 수원시청 직원들에게 꽃 화분과 간식, 감사와 응원의 손편지를 전달하였다.

 

이번 응원 편지는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에 소속된 청소년들이 수원시 자가 격리 임시시설 관리 및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노력하는 직원들에게 작게라도 감사의 인사와 응원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희망함에 따라 진행되었다.

 

수원청소년문화센터 관계자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노력하고 있는 공직자들에게 작은 마음이지만 전달되어 현 상황이 극복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수원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는 초등 4~6학년 및 중등 1학년 청소년을 대상으로 방과 후 돌봄이 필요한 청소년을 상시 모집 중이다. 자세한 내용은 수원청소년문화센터(031-218-0405~7)로 문의하면 된다.

프린트버튼캡쳐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iconicon

독자의견전체 0

SNS 로그인 후,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icon 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