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이춘택병원 봉사회(파도회), 추석맞이 이웃돕기 물품 전달
2020-09-18 17:56:39최종 업데이트 : 2020-09-22 10:50:12 작성자 : 팔달구 사회복지과 사회복지팀   박윤실

9월18일 오후 이춘택병원 봉사회(파도회)에서 병원 바자회를 통해 모은 후원물품을 팔달구 관내 복지사각지대를 위해 기부했다.

18일 오후 이춘택병원 봉사회(파도회)에서 병원 바자회를 통해 모은 후원물품을 팔달구 관내 복지사각지대를 위해 기부했다.


팔달구(구청장 권찬호)는 지난 18일 이춘택병원 봉사회인 '파도회(파트너 도움 위원회)'와 함께 추석맞이 이웃돕기 물품 전달식을 가졌다.


2006년 이춘택병원 직원들로 구성된 봉사회 '파도회'는 고아원과 홀몸어르신, 소년소녀가장 등을 보살펴왔으며, 2016년부터는 추석맞이 바자회를 개최하여 후원받은 물품을 팔달구청과 팔달구보건소에 꾸준히 후원해 오고 있다.


이 날 이웃돕기 물품도 9월 3일부터 13일까지 병원 바자회에서 기부 받은 물품으로 즉석밥, 컵라면, 김, 두유, 마스크, 화장지 등 생활에서 꼭 필요한 물건들로 채워졌다. 또 물품 대신 온누리상품권으로 후원하신 분도 있어 상품권 150만원도 함께 전달했다.


강소현 파도회 사회봉사팀장은 "올해 바자회는 예년에 비해 후원물품이 더 많이 들어와서 놀랐다"며 "코로나19로 병원사정도 어렵지만, 더 어려운 분들을 위하는 직원들의 마음이 힘든 이웃에게 작은 희망이 되었으면 한다"고 덧붙였다.
 

권찬호 팔달구청장은 "명절이면 더 소외되기 쉬운 어려운 이웃들을 생각하는 이춘택병원 봉사회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경제적으로 힘든 요즘이지만 취약계층들을 더 살뜰히 보살피는 구정을 꾸려가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춘택병원, 봉사회, 파도회, 팔달구, 기부, 추석명절, 이웃돕기

프린트버튼캡쳐버튼추천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iconicon

독자의견전체 0

SNS 로그인 후,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icon 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