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원천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두빛나래, 저소득노인 42가구에 방역물품 전달
2020-10-30 16:02:59최종 업데이트 : 2020-10-30 16:13:56 작성자 : 영통구 원천동 복지행정팀   배성혜

지난 28일, 원천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광교노인복지관 분관 두빛나래는 원천동 주택가에 거주하고 있는 저소득 노인 42가구에 코로나19 방역 물품세트(마스크, 손소독제, 마스크 스트랩, 크릴오일)를 전달하였다.

광교노인복지관 분관 두빛나래는 저소득 홀몸노인 140여 세대가 거주하고 있는 광교공공실버주택 2층에 위치해 있다. 두빛나래는 광교공공실버주택에 거주하고 있는 노인들의 복지를 위해 수시로 안부확인을 하는 등의 노력을 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원천동 주택가, 타 아파트에 거주하고 있는 저소득 노인들의 복지에 힘쓰고 있다.

최대우 원천동장은 "두빛나래는 원천동에서 저소득 홀몸노인들이 가장 많이 거주하고 있는 곳에서 가까이 보살핌을 드리고 있다. 이번 방역물품 전달에 있어서 원천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이 참여하여 함께 보살핌을 드릴 수 있게 되어서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원천동 행정복지센터는 원천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를 중심으로 찾아가는 보건복지서비스를 통하여 구석구석 복지사각지대를 발굴하여 크고 작은 도움을 주고 있다.방역물품  전달

저소득 노인 42가구에 코로나19 방역 물품세트를 전달했다.

 

 

마스크, 손소독제, 마스크 스트랩, 크릴오일, 원천동, 두빛나래,


추천 0
프린트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iconicon

독자의견전체 0

SNS 로그인 후,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icon 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