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중앙도서관 진로관련 도서전 '내가 세상으로 나가는길'
2018-03-07 11:14:19최종 업데이트 : 2018-03-07 11:11:59 작성자 :   한나영

수원 중앙도서관은 새학기를 맞아 2일부터 4월 30일까지 복도와 1층 자료실에서 진로 관련 도서 10권을 전시한다.
이번에 선정된 도서는 최근 3년 이내 진로 관련 도서로 도서의 간략한 내용, 저자소개, 출판사, 출판연도 등 서지사항을 제공한다.

전시도서 목록은 조정원 '(실무자가 말하는) 모의해킹', 손영배 '이제는 대학이 아니라 직업이다', 김영빈 외 '직업세계와 직업정보 탐색 지도', 최재승 '(진짜 공신들만 아는) 파일럿, 정비사, 승무원 마스터플랜', 박소정 '중학생 공부법의 모든 것', 김상호 '취업이 잘되는 특성화고, 마이스터고 진로 전략', 이정원 '유능한 초등교사는 자신의 아이를 어떻게 가르치는가', 김순례 '진로, 책 속에 길이 있다', 한승배 '(10대를 위한) 직업 백과', 강승임 '내 직업은 직업발명가' 등 총 10권이다.

도서의 저자, 출판사의 권위성, 최신성 등을 고려해 선정한 양질의 도서를 소개함으로써 도서관을 이용하는 시민들에게 독서흥미를 유발시키고 있다.

중앙도서관 관계자는 시민들의 진로탐색에 도움을 주고 독서에 대한 관심과 흥미를 증대시켜 도서관이 친근한 문화공간으로 자리잡는데 기여하고자 이번 전시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전시와 관련한 궁금한 사항은 수원중앙도서관(☎031-228-4785)으로 문의. 진로관련 도서전시

진로관련 도서전시

진로관련 도서전시

진로관련 도서전시


추천 0
프린트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iconicon

독자의견전체 0

SNS 로그인 후,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icon 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