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매탄2동 열린문화공간 작은음악회 성황리 개최
2014-09-23 16:30:32최종 업데이트 : 2014-09-23 16:30:32 작성자 :   송인규

매탄2동 열린문화공간 작은음악회 성황리 개최_1
매탄2동 열린문화공간 작은음악회 성황리 개최_1

영통구 매탄2동 주민자치위원회는 지난 19일 마을르네상스 공모사업인 '매탄2동 열린문화공간 작은 음악회' 2014년 두 번째 공연을 개최했다.

이날 음악회는 동수원중학교 학생들의 힘찬 난타공연을 시작으로 레이디스 합창단의 감미롭고 아름다운 노래
, B-BOY댄스팀인 SMF의 박력있는 댄스, 산남초등학교 어린이 합창단의 귀엽고 아름다운 노래, 매탄2동 주민자치센터 스포츠댄스와 경기민요팀의 그동안 갈고 닦은 멋진 공연이 펼쳐졌다.  마지막으로는 원천초등학교 어린이 합창단의 아름다우면서도 놀랍기까지한 무대가 다채롭게 꾸며졌다. 또 새마을부녀회의 먹거리장터, 벼룩시장, 통장협의회 친환경 비누 판매 부스 등이 마련되어 300여명이 넘는 많은 주민들이 시원한 초가을 저녁 음악회를 즐기러 나와 인산인해를 이루었다.

이날 공연에는 수원시의원 및 영통구청장을 비롯 영통구청 각 과장들과
매탄2동 각 단체장들이 참석해 매탄2동의 주민 잔치로 자리잡아가는 작은 음악회를 축하하고 격려했다.

한동직 매탄
2동 주민자치위원장은 "올해 작은 음악회를 준비하며 무척 행복했다. 함께 즐긴 주민들도 행복한 추억으로 남았으면 좋겠고 내년에도 음악회 또는 다른 좋은 마을만들기 사업을 계속 해나가겠다"고 말했다.


추천 0
프린트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icon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