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주민과 함께 별을 헤다…매여울어울림축제 개최
오는 17일 매여울공원서 주민‧기업이 함께하는 고품격 음악회 열려
2018-10-12 16:59:43최종 업데이트 : 2018-10-13 12:26:34 작성자 : 영통구 행정지원과 문화공보팀   박근영
오는 17일 저녁 5시 30분부터 9시 30분까지 영통구 매탄동 매여울공원에서 개최되는 제2회 매여울어울림축제 홍보용 포스터

오는 17일 저녁 5시 30분부터 9시 30분까지 영통구 매탄동 매여울공원에서 개최되는 제2회 매여울어울림축제 홍보용 포스터

제2회 매여울어울림축제가 오는 17일 저녁 5시 30분부터 9시 30분까지 영통구 매탄동 매여울공원에서 개최된다.

영통구와 매여울어울림축제추진위원회는 지역주민과 기업이 함께 어울리는 주민화합의 장을 마련하고, 주민들에게 수준 높은 문화향유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지난해부터 매여울 어울림 축제를 개최하고 있다.

영통구청 개청 15주년을 맞아 더욱 알차게 준비되는 이번 축제는 지역주민과 기업이 무대의 주인공이 되는 '어울림공연'과 티브로드 수원방송과 함께하는 '특집공개방송', 개청 15주년을 기념하는 불꽃놀이와 조형물 전시 등이 예정돼있다.

어울림공연에는 주민자치센터 동아리와 관내 태권도학원, 음악학원 수강생들, 삼성전자 사내 동호회 등의 출연진이 난타, 밸리댄스, 태권도 시범, 오케스트라, 락밴드 공연, 현악 연주 등 각양각색의 다채로운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어지는 공개방송 공연에서는 수원시립합창단의 합창과 중창, 수원시립공연단의 무예뮤지컬 '관무제'를 감상할 수 있다. 가수 변진섭과 아이돌그룹 페이버릿, 트로트가수 정다경이 초대가수로 출연해 현장의 분위기를 뜨겁게 달굴 예정이다.

먹거리장터, 농산물 직거래 장터, 클레이아트 체험, 캘리그라피 체험, 플리마켓 등 먹거리와 즐길거리도 자랑거리다.

정두용 매여울어울림축제추진위원장은 "축제의 성공적 개최를 위해 품격 있는 프로그램 구성은 물론 관람객의 안전과 편의에도 만전을 기하고 있다"면서 "가을밤에 펼쳐지는 문화의 향연에 많은 주민들이 참석하시어 마음껏 즐겨주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영통구, 매여울어울림축제, 매여울공원, 음악회

프린트버튼캡쳐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iconicon

독자의견전체 0

SNS 로그인 후,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icon 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