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곡선동 주민들과 함께한 차없는 거리 축제 한마당 성황리 개최
곡선동, 제3회 차없는거리 행사 개최
2019-10-23 09:12:13최종 업데이트 : 2019-10-23 16:51:18 작성자 : 권선구 곡선동 행정민원팀   길소영

지난 19일, 생태교통수단 이용문화 확산을 위한 2019년 제3회 곡선동 '자동차 없는 날' 행사가 수원축산농협 곡반정지점 거리 일원에서 개최됐다.

곡선동 마을만들기협의회에서 주최한 이번 행사에는 이색자전거, 에어바운스 등 다양한 놀이 시설이 마련되었다. 또 아이들이 직접 만들어 볼 수 있는 나만의 인형 만들기, 석고 방향제 만들기 등의 부스와 환경 관련하여 직접 체험 할 수 있는 태양열 조리기구 체험, 자전거 발전기 등 다양한 주제의 부스들이 설치되어 눈길을 사로잡았다. 무대 행사로는 풍물, 민요, 통기타, 난타 등이 있어 신나는 가락을 통해 관객과 함께 즐기는 공연이 완성되었다.

행사를 주최한 안민재 곡선동 마을만들기협의회장은  "화창한 가을날 많은 분들의 노고로 올해 마지막 차없는 거리 행사를 열게 되었다. 차없는 거리 행사가 우리 곡선동 지역주민들의 축제의 장으로 자리 잡을 수 있게끔 앞으로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곡선동 제3회 자동차없는 거리에서 아이들이 태권도 공연을 펼치고 있다.

곡선동 제3회 자동차없는 거리에서 아이들이 태권도 공연을 펼치고 있다.

 

곡선동, 곡선동 차없는 거리, 차없는 거리, 축제, 수원시 축제, 자동차 없는 날, 차없는 날, 마을만들기 협의회

프린트버튼캡쳐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iconicon

독자의견전체 0

SNS 로그인 후,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icon 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