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조원2동] 주안말사랑방 자원봉사자 모집
커피를 사랑하는 조원2동 주민 모여라!
2023-02-24 15:04:01최종 업데이트 : 2023-02-24 15:04:00 작성자 : 장안구 조원2동 행정민원팀   홍채은

조원2동 주안말사랑방 운영 재개 및 자원봉사자 모집

조원2동 주안말사랑방 운영 재개 및 자원봉사자 모집


장안구 조원2동(동장 김수정) 행정복지센터에서는 코로나19 상황으로 그동안 운영이 중단되었던 주안말사랑방 운영을 재개하고자 한다.

 

조원2동 주민소통공간 '주안말사랑방'은 2013년 마을르네상스 공모사업으로 선정되어 조성된 공간으로 자원봉사자들은 방문자에게 커피와 차를 제공하고 방문 주민들은 서로 모여 대화를 나누고 소통할 수 있는 주민교류의 장으로 이용되었다. 코로나19 상황이 점차적으로 해제됨에 따라 자원봉사자를 구성하여 다시 운영을 하고자 한다. 자원봉사자가 구성되는 대로 3월부터 평일 12시 ~ 15시의 시간에 운영하고자 하며 제공되는 음료 금액은 정해져 있지 않고 자율 기부로 운영하고자 한다.

 

자원봉사자 지원 자격은 별도의 커피 관련 자격증은 필요하지 않으며 자원봉사 정신과 커피를 사랑하는 마음만 있다면 지원 가능하다.

 

김수정 조원2동장은 "주안말사랑방은 주민 누구나 자유롭게 공간 및 음료 이용이 가능한 공간이다. 원활한 운영을 위하여 자원봉사자를 모집하오니, 커피를 사랑하는 마음과 봉사정신만 있다면 지원 가능하니 주민분들의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추천 0
프린트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iconicon

독자의견전체 0

SNS 로그인 후,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icon 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