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정자1동] 폐기물 수거업체와 소통 "쾌적한 정자1동 만들기"
정자1동, 재활용 수거업체와 간담회 실시
2024-02-06 17:27:23최종 업데이트 : 2024-02-06 17:27:20 작성자 : 장안구 정자1동 행정민원팀   이덕현

재활용 수거업체 관계자, 환경관리원, 공무원이 정자1동행정복지센터에서 간담회를 실시하고 있다

재활용 수거업체 관계자 및 환경관리원, 공무원이 정자1동 행정복지센터에서 간담회를 실시했다.

 

장안구 정자1동은 지난 5일, 재활용 수거업체인 백양티엔에스와 청소민원 관련 소통 간담회를 실시했다. 

 

이번 간담회에는 올해 새롭게 관내 재활용 수거를 맡은 수거 업체 관계자, 환경관리원, 공무원이 참석하여 청소 관련 민원을 공유하였다. 수거업체 변경으로 인한 혼란을 최소화하는 방안을 찾기 위해 지역주민들의 의견 및 수거업체 애로 사항에 대해 서로 소통하는 시간도 가졌다. 
  

또한 근래에 관내 환경 미화에서 문제가 되고 있는 스티로폼과 종이상자 처리에 대해 심도 있는 대화를 하며 해결책을 찾기 위해 허심탄회하게 의견을 교환했다.

 

양정아 정자1동장은 "관내 주민들에게 올바른 분리수거 배출 방법에 대해 더욱 적극적으로 홍보하고, 공무원, 환경관리원 및 재활용 수거업체 간의 업무 협조가 잘 이루어져 쾌적한 정자1동이 될 수 있도록 모두 함께 힘을 모으겠다."라고 말했다.


추천 0
프린트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iconicon

독자의견전체 0

SNS 로그인 후,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icon 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