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정자1동] "새롭고 깨끗한 쉼터" 환경관리원 쉼터 입주식 개최
2024-02-07 15:58:15최종 업데이트 : 2024-02-07 15:58:12 작성자 : 장안구 정자1동 행정민원팀   이덕현

장안구청장, 시도의원, 환경관리원, 공무원, 단체장 등이 정자1동 환경관리원 쉼터 입주식에서 제막행사를 가졌다

장안구청장, 시도의원, 환경관리원, 공무원 및 단체장 등이 지난 6일 정자1동 환경관리원 쉼터 입주식에서 제막행사를 진행했다.


장안구 정자1동은 지난 6일, 환경관리원 쉼터를 새롭게 조성하고 입주식을 개최했다.

 

이날 입주식에는 이상수 장안구청장 및 시·도의원, 환경관리원, 단체장 등 20여 명이 참석해 입주를 축하하고 정자1동 환경관리원들과 다과를 나누며 대화의 시간을 가졌다.

 

이번 환경관리원 쉼터는 20년이 경과 되어 노후되고 협소했던 시설을 약 3억 원의 사업비를 들여 지상 2층, 연면적 68.46m² 규모로 5개월간의 공사 기간을 거쳐 완성된 곳이다.

 

양정아 정자1동장은 "바쁜 일정에도 입주식에 참석하여 자리를 빛내주신 구청장님 포함 내·외빈 여러분께 감사드리고 그동안 불편한 여건 속에서도 묵묵히 맡은바 청소 업무를 다해준 환경관리원들이 새로운 쉼터에서 활기차고 행복하게 근무하여 주기 바란다."라고 말했다.

 

임진우 환경관리원 반장은 "깔끔하고 안락한 쉼터를 만들어 주신 모든 관계자분께 감사드리며 앞으로 깨끗하고 빛나는 정자1동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추천 0
프린트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iconicon

독자의견전체 0

SNS 로그인 후,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icon 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