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정자1동] 모두 하나 되어 정자1동을 깨끗하게!
장안구 정자1동, 설 명절 맞이 대청소 시행
2024-02-13 16:33:21최종 업데이트 : 2024-02-13 16:33:17 작성자 : 장안구 정자1동 행정민원팀   이덕현

정자1동 단체원,환경관리원, 공무원들은 설 명절맞이 대청소를 실시했다

정자1동 단체원, 환경관리원, 공무원들이 설 명절을 맞아 대청소를 했다

 

장안구 정자1동은 지난 8일, 민족 대명절인 설날을 맞이하여 단체원, 환경관리원 및 동 직원 등 30여 명이 함께 설맞이 대청소를 시행하였다.

 

이번 대청소에서는 관내 주요 이면 도로, 골목길 등 평소 청소 취약 지역을 중심으로 생활 쓰레기 잔재물을 수거하고, 정보 전달이 어려운 다세대·다가구 주택 등을 대상으로 설 연휴 기간 쓰레기 수거 일정 및 올바른 배출 방법에 대한 홍보 활동도 함께 전개하였다.

 

이날 대청소에 참여한 이해영 통장협의회장은 "설날을 맞이하여 주민 모두 한마음으로 참여한 대청소로, 우리 동네에 살고 있는 주민뿐만 아니라 가족을 만나기 위해 돌아온 귀성객들 모두 쾌적한 명절을 보낼 수 있었으면 좋겠다"라며 소감을 밝혔다.

 

양정아 정자1동장은 "민족 대명절인 설날을 맞이하여 주민들이 불편한 상황이 발생하지 않도록 우리 동 환경 정비에 자발적으로 힘써주신 단체원과 환경관리원에게 감사 말씀을 드린다. 주민 스스로가 설 연휴 기간 쓰레기 수거 일정에 따라 쓰레기를 배출하는 데에 동참함으로써 쾌적한 명절 연휴가 될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추천 0
프린트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iconicon

독자의견전체 0

SNS 로그인 후,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icon 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