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정자2동] 위기가구 지원을 위한 민·관 협력 통합사례회의 개최
2024-03-29 13:08:19최종 업데이트 : 2024-03-29 13:08:17 작성자 : 장안구 정자2동 맞춤형복지팀   정서현
통합사례회의 진행 사진

장안구 정자2동은 지난 25일 위기가구 지원을 위한 '민·관협력 통합사례회의'를 진행했다.


수원시 장안구 정자2동은 지난 25일, 위기가구 지원을 위한 '민·관 협력 통합사례회의'를 개최했다.

 

이날 통합사례회의에는 정자2동 맞춤형복지팀을 비롯하여 △수원시 아동청소년정신건강복지센터 △수원시 노인정신건강복지센터 △수원시 휴먼서비스센터 △연무사회복지관 등 5개 기관이 참석하여 경제적·정신적 문제로 고통받고 있는 한 부모 가구와 노인 부부가구의 사례를 논의했다.

 

이날 참석자들은 사례 대상자 가구에 대한 각 기관의 개입 방향을 논의하고 가구별 욕구에 맞는 서비스 계획을 수립했다. 또한 향후 지속적인 소통을 통해 서비스의 진행, 사후관리 상황 등을 공유해 가며 대상자의 위기 상황 해소에 적극적으로 개입 및 지원할 예정이다.

 

김수정 정자2동장은 "다양한 어려움을 가진 가구들의 위기 해소를 위해 적극 협조하여 주시는 기관에 감사드리며, 이번 회의 내용을 바탕으로 지역사회안전망을 강화해 주민들의 안정적인 생활 유지를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통합사례회의, 정자2동통합사례회의, 사례회의, 수원시정자2동, 수원시


추천 0
프린트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iconicon

독자의견전체 0

SNS 로그인 후,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icon 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