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권선구] 청소년 유해 환경 지도·단속 및 학교 폭력 예방 캠페인 실시
2022-03-23 11:00:08최종 업데이트 : 2022-03-23 11:00:03 작성자 : 권선구 가정복지과 가정복지팀   박선하

법무부 청소년 범죄예방위원 권선지구위원회 및 관계 공무원이 청소년 유해환경 지도단속 및 학교폭력 예방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법무부 청소년 범죄예방위원 권선지구위원회 및 관계 공무원이
청소년 유해환경 지도단속 및 학교폭력 예방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수원시 권선구(구청장 이귀만)는 지난 22일, 온수골 사거리 일원 및 권선구 관내 8개 중·고등학교에서 청소년 보호와 선도를 위한 '청소년 유해환경 지도·단속 및 학교폭력예방 캠페인'을 전개했다. 

  

이날 캠페인은 법무부 청소년 범죄 예방위원 권선지구위원회 및 관계 공무원 1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권선고등학교 등 8개 중·고등학교 하교 시간에 맞추어 폭력 없는 학교 문화 조성과 미래의 주인공인 청소년 보호에 대한 관심을 촉구하며 학교폭력예방 전단지 및 홍보물품을 나눠주는 방식으로 진행되었다. 

 

또한 저녁에는 학교 주변 번화가에서 청소년 출입·고용 금지(멀티방‧룸카페 등) 및 음주·흡연 금지 안내 스티커 미부착 등의 위반사항을 중점적으로 지도·단속하였다. 업주와 시민의 자발적 청소년 보호 의식 확산을 위한 가두행진도 실시했다.

 

이우열 가정복지과장은 "우리 미래를 이끌어갈 청소년이 바르고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안전한 환경 조성을 위해 민·관이 협력하여 지속적으로 노력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청소년보호, 청소년유해환경지도단속, 청소년캠페인, 학교폭력예방


추천 1
프린트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iconicon

독자의견전체 0

SNS 로그인 후,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icon 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