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세류2동] 설맞이 사랑가득 '건강꾸러미' 전달
2024-02-06 17:00:56최종 업데이트 : 2024-02-06 17:00:53 작성자 : 권선구 세류2동 건강복지팀   장정훈

세류2동, 설맞이 사랑가득, 건강꾸러미 전달 사업 추진 모습

세류2동이 설을 맞아 '사랑 가득, 건강 꾸러미 전달 사업'을 추진했다.


세류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지난 6일 설 명절을 앞두고 『사랑 가득, 건강 꾸러미 전달 사업』을 추진했다. 

 

이날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 및 위원들은 설 명절을 맞아 떡국과 전 등 음식과 함께 생필품을 온정 가득한 꾸러미에 골고루 담아 취약계층 15세대에 전달했다. 

 

정금미 세류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은 "2024년에도 좋은 위원님들과 함께 소외된 이웃들에게 도움을 드릴 수 있어서 기뻤다. 꾸러미를 받으신 어르신 또한 감사해하는 모습을 보니 기쁜 마음이 열 배가 되었다."라며 나눔의 행복한 마음을 아낌없이 전했다. 

 

김중현 세류2동장은 "우리의 설은 추운 겨울이다. 이날은 가족들과 함께 서로의 온기를 느끼는 날이어야 하는데 소외된 이웃들에게는 1년 중 가장 추운 날이다."라며 "하지만 나눔의 열정이 가득한 세류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님들 덕분에 이 분들이 올해 가장 따뜻한 하루를 선물 받았다."며 나눔에 대해 감사함을 말했다. 


한편, 세류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사랑가득, 건강꾸러미 전달 사업"을 7년째 지속하고 있다. 
 


추천 1
프린트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iconicon

독자의견전체 0

SNS 로그인 후,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icon 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