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호매실동] 훈장골 수원점, 호매실동 초등학교 신입생 가족 식사 지원 ‘훈훈'
2024-03-29 13:12:00최종 업데이트 : 2024-03-29 13:11:56 작성자 : 권선구 호매실동 건강복지팀   남궁수현
훈장골 수원점이 호매실동 초등학교 신입생 가족에게 식사를 지원했다.

훈장골 수원점이 호매실동 초등학교 신입생 가족에게 식사를 지원했다.


호매실동에 봄날처럼 따뜻한 나눔의 소식이 들려오고 있다.
지난 두 달간, 훈장골 수원점(대표 이정관)은 관내 저소득 초등학교 신입생 10가구에게 가족 식사를 지원했다.

이번 가족 식사 지원은 신입생의 첫 출발을 축하하고 가족끼리 응원하는 시간을 가질 수 있도록 마련된 자리로 훈장골 수원점에서 열렸다. 방문이 어려운 가구에게는 밀키트를 제공해 집에서도 식사할 수 있도록 배려하였다.

식사를 마친 가족들은 "최근 고물가로 외식할 기회가 적었는데 다 함께 식사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었다."라며 감사 인사를 전했다. 

훈장골 수원점(대표 이정관)은 "정성껏 준비한 식사를 맛있게 드시는 가족들의 모습에 큰 보람을 느꼈다."라며 "앞으로도 꾸준히 이웃 나눔을 실천하겠다."라고 밝혔다.

유상철 호매실동장은 "매년 아낌없이 후원해 주시는 훈장골 수원점에 감사드리며 이웃사랑이 넘치는 따뜻한 호매실동을 만들고자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훈장골 수원점은 고등학교 학생들을 위한 장학금 500만 원 및 대학 신입생 등록금 1,000만 원을 후원하고, 관내 경로당 어르신을 위해 15년 동안 꾸준히 오찬을 대접하는 등 다양한 계층을 위한 나눔에 앞장서고 있다.

호매실동, 나눔, 후원


추천 0
프린트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iconicon

독자의견전체 0

SNS 로그인 후,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icon 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