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입북동] 복지 매거진과 함께하는 복지 사각지대 발굴 캠페인 진행
2024-04-17 14:20:32최종 업데이트 : 2024-04-17 14:20:27 작성자 : 권선구 입북동 맞춤형복지팀   이윤미

입북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복지사각지대발굴 캠페인 전개

입북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서 복지 사각지대 발굴을 위한 캠페인을 진행했다.
 

입북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지난 16일, 유동 인구가 많은 당수동 중심상가에서 복지 사각지대와 후원자 발굴을 위한 캠페인을 진행했다.

 

이번 캠페인은 사회적 취약 계층에 대한 선제적 지원을 목적으로 추진되었으며, 우리 마을 복지정보  소외 계층을 위해 입북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직접 제작한 '우리 동네 복지 매거진' 1호가 배부되었다.

 

'우리 동네 복지 매거진'은 알아두면 유용한 사회복지 관련 정보, 수원시 주요 행사 일정, 입북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의 특화사업 및 민간 자원 발굴에 대한 내용이 담겨 있는 입북동만의 맞춤형 복지종합정보지이다.

 

이순옥 민간위원장은 "캠페인을 통해 주변의 어려운 이웃들을 발굴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 입북동만의 맞춤형 복지 정보지인 복지 매거진을 정기적으로 발간하여 숨어 있는 위기 가구를 찾을 수 있도록 앞으로도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입북동 행정복지센터는 복지 사각지대를 발굴하여 긴급 지원 및 사례관리 대상자 연계 등 지역사회에 소외된 이웃에 대한 관심으로 다양한 활동을 펼쳐 나가고 있다.


추천 0
프린트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iconicon

독자의견전체 0

SNS 로그인 후,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icon 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