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입북동] 입북동 지역사회 보장 협의체 업무 협약 체결
2024-04-17 13:40:14최종 업데이트 : 2024-04-17 13:40:07 작성자 : 권선구 입북동 맞춤형복지팀   이윤미
입북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업무협약 체결  입북삼성가정의학과의원, 다나약국

입북동 지역사회 보장 협의체·입북삼성가정의학과의원·다나약국 업무 협약 체결


수원시 권선구 입북동(동장 서정안)은 지난 16일, 입북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이순옥), 입북삼성가정의학과의원(원장 유승호), 다나약국(대표 김재엽)과 지역사회 안전망 구축 및 돌봄 공백 해소를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서 해당 기관들은 유기적인 협력 관계를 구축하여 ▲지역 내 지원이 필요한 복지 대상자 발굴 및 제보 ▲복지 사업 홍보 및 수혜자 추천 ▲민간 자원 발굴을 위한 이웃돕기 사업 홍보 및 서비스 연계 등을 추진하기로 했다.

 

이순옥 입북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은 "어려움을 겪고 있는 분들을 돕기 위한 일에 동참할 수 있어 기쁘다."라며 "앞으로도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서 지역 내 업체와 협약하여 촘촘한 돌봄 체계를 구축하여 돌봄 공백을 해소하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입북동 행정복지센터는 지역사회의 소외된 이웃에 대한 관심으로 복지 사각지대를 발굴하여 긴급 지원 및 사례관리 대상자 연계 등 다양한 활동을 펼쳐 나가고 있다.

 

추천 0
프린트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iconicon

독자의견전체 0

SNS 로그인 후,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icon 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