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권선구] 수원 남부 로터리 클럽 지역 아동센터에 제철 농산물 싱싱한 시금치 후원
아동들의 영양가 있는 한끼를 위한 따뜻한 나눔 실천
2024-04-18 13:12:43최종 업데이트 : 2024-04-18 13:12:40 작성자 : 권선구 가정복지과 가정복지팀   이강예

수원남부로터리 후원 사진

수원 남부 로터리 후원 사진


권선구청은 이번 달에도 따뜻한 후원 물품을 관내 지역아동센터에 전달한다.

국제로타리 3750지구 수원남부로타리클럽에서 17일 권선구청을 방문하여 결식아동을 위해 싱싱한 제철 농산품인 시금치 20박스와 음료수 10박스를 지역 아동센터 10개소에 후원하였다.
 

수원남부로타리클럽은 2021년 6월부터 현재까지 지역 아동센터 이용 아동을 대상으로 매월 제철 농산물과 간식을 후원하고 있으며 올해도 꾸준히 건강하고 따뜻한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지역 아동센터 관계자는 지속적인 후원 물품을 전달 받으며 "아이들에게 더욱 좋은 식재료로 급식 제공을 하겠다"고 감사의 말을 전했다.


수원 남부로타리클럽 심윤식 회장은 "아동들이 건강하고 행복하게 자라길 바라는 마음으로 식재료와 간식을 준비했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방면으로 사랑과 나눔을 실천하고자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권선구청 이우열 가정복지과장은 "아동들의 든든한 한끼를 위해 양질의 급식 재료를 소중히 나눔해 주심에 깊이 감사드린다"라며 "따뜻한 마음을 담아 아동들에게 잘 전달하겠다"라고 인사를 전했다.


추천 0
프린트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iconicon

독자의견전체 0

SNS 로그인 후,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icon 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