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수원시 팔달구, 청소년범죄예방위원회 및 학생들과 함께 ‘금연캠페인’펼쳐
2023-11-10 09:53:16최종 업데이트 : 2023-11-10 09:53:05 작성자 : 팔달구 가정복지과 가정복지팀   김민선

캠페인 활동 사진

캠페인 활동 사진


팔달구(구청장 김기배)는 지난 10일 수원공업고등학교 등굣길에서 청소년 범죄예방위원 팔달지구위원회(회장 김남원), 수원공업고등학교 재학생 등 30여 명과 함께 학교폭력 및 흡연을 예방하고 근절하기 위한 캠페인 활동을 펼쳤다.

 

이날 캠페인에서 청소년 범죄예방 위원들은 수원공고 재학생들에게 홍보 물품을 나눠주고 학교폭력 예방을 위한 수칙을 안내하며 학생들에게 안전하고 건전한 학교를 만들어 가자고 당부했다.

 

특히, 수원공업고등학교 재학생들의 적극적인 참여로 스스로가 청정한 면학 분위기를 조성하고 학교폭력과 흡연에 대한 경각심을 고취시켰다.

 

임영임 청소년범죄예방위원 수원지역 팔달지구위원회 부회장은 "이번 캠페인을 통해 청소년들의 건강한 미래를 위해 금연과 학교폭력 예방에 대한 인식을 개선하고, 건전한 학교 문화를 확산시키는 데 기여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꾸준히 캠페인 활동을 펼쳐 나가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청소년범죄예방위원 팔달지구위원회는 청소년 보호와 건전한 성장환경 조성을 위해 청소년 유해업소 계도, 유해환경 개선 캠페인 등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추천 0
프린트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iconicon

독자의견전체 0

SNS 로그인 후,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icon 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