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화서1동] 주민자치회, 2023년도 ‘동행마당’ 막을 열다
주민과 자치회, 수강생이 어울리는 화합의 시간 가져
2023-12-20 09:45:41최종 업데이트 : 2023-12-20 09:45:39 작성자 : 팔달구 화서1동 행정민원팀   한자연

화서1동 작품발표회 현장

화서1동 작품 발표회 현장


팔달구 화서1동 주민자치회 (회장 한교훈)는 지난 19일 15시, 화서1동 행정복지센터 대강당에서 '주민들과 함께하는 작품 발표회' 주제로 「동말행복어울림마당」을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번 작품 발표회에서 화서1동의 숨은 재능을 발굴하여 전시한 「주민작가 특별전시전」과 주민자치회 위원들의 특별공연이 특히 눈길을 끌었다. 이번 전시전은 한옥 미니어처와 나무뿌리 공예품, 그림책 삽화 드로잉 작품 등으로 구성되었으며, 주민 작가의 인터뷰를 통해 작가의 스토리를 전달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에이블 장애인직업적응훈련센터'가 직접 구운 쿠키와 마들렌을 손님에게 제공하여 이번 발표회에 손을 보탰다.
 

이날 행사에서 주민자치회를 비롯한 단체원과 마을 주민 등 200여 명은 흥겨운 화합의 시간을 가졌으며, 다가오는 새해에도 모두가 행복한 화서1동을 함께 만들자고 다짐하였다.
 

한교훈 화서1동 주민자치회장은 "올해는 화서1동 주민자치회에게 어느 때보다도 뜻깊은 한 해로 의미가 있었으며, 발표회 역시 주민작가 특별 전시와 주민자치회 위원 공연을 통해 「진정한 단합과 소통」의 시간을 가질 수 있었다. 화서1동 주민자치회는 2024년 갑진년 새해에도 힘차게 도약하고자 하오니, 여러분의 많은 격려와 응원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장보웅 화서1동장은 "행사에 참석하여 자리를 빛내주신 모든 주민들, 단체원들과 1년 동안 갈고닦은 실력을 보여주신 수강생 및 강사님들께 감사드린다. 이번 발표회는 수준 높은 공연과 전시뿐만 아니라 주민 모두의 손으로 만들어진 멋진 시간이었다. 오늘 자리에 함께해 주신 모든 분께 깊은 감사를 드리며, 내년에도 잘 부탁드린다."라며 감사 인사를 전했다.

 
 

#주민자치센터작품발표회


추천 0
프린트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iconicon

독자의견전체 0

SNS 로그인 후,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icon 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