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아이들의 꿈나무 서포터즈가 되어 주세요"
팔달구·지역사회보장협의체·초록우산어린이재단 경기지역본부, '꿈나무 재능키움' 확대
2024-03-07 17:15:31최종 업데이트 : 2024-03-07 17:15:27 작성자 : 팔달구 사회복지과 돌봄지원팀   김소현

홍보지

'꿈나무 재능키움' 홍보물



수원시 팔달구는 팔달구(구청장 김기배), 구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권남호), 초록우산어린이재단 경기지역본부와 함께하는 '꿈나무 재능키움' 사업을 확대 실시한다.

 

꿈나무 재능키움 사업이란 팔달구, 구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초록우산어린이재단 경기지역본부가 업무협약을 체결하여 함께 실시하고 있는 사업이다. 이는 학업·예술·체육 분야 등에 소질이 있지만 경제적인 어려움 등으로 꿈을 실현할 기회가 부족한 팔달구 관내 대상 아동을 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중심이 되어 발굴하고 나눔가게 등 후원자를 발굴하여 1년간 아동 40명의 꿈과 도전을 응원하는 사업이다. 

 

올해는 2023년도 지원 아동과 더불어 추가 지원 아동을 발굴하여, 올해 4월부터 2025년 3월까지 지속 지원할 예정이다. 또한 3월부터 5월까지 후원자 집중 발굴 기간으로 개인 후원자 및 나눔가게 후원자를 발굴하고 나눔가게 100호 달성 시 나눔가게 현판식을 실시하여 지역사회 나눔 분위기를 조성하는데 기여할 예정이다.

 

김기배 팔달구청장은 "꿈나무 재능키움 사업을 통해 아동들이 본인의 꿈을 키워 나가는데 작은 보탬이 되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아이들이 꿈을 포기하지 않도록 지역사회가 함께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추천 0
프린트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iconicon

독자의견전체 0

SNS 로그인 후,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icon 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