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고등동] 청소년 유해 환경 지도단속 캠페인 추진
2024-04-16 13:32:48최종 업데이트 : 2024-04-16 13:32:44 작성자 : 팔달구 고등동 맞춤형복지팀   김영서

고등동 청소년 지도 협의회 위원들이 청소년 유해환경 캠페인 현수막을 들고 서있다.

고등동 청소년 지도 협의회 위원들이 청소년 유해 환경 단속 캠페인 현수막을 들고 있다.


수원특례시 팔달구 고등동(동장 이종덕)에서 지난 4월 15일 청소년 보호와 건전한 청소년 문화 조성을 위한 캠페인을 추진했다. 이날 캠페인에는 동 청소년 지도 위원과 동 직원 등 10여 명이 참석해 청소년 유해환경 점검 및 선도에 나섰다. 

 

고등동 청소년 지도위원들은 관내 상가 밀집 지역에서 음식점을 중심으로 19세 미만 청소년에게 술·담배 판매 금지 스티커를 부착하였으며, 시민들에게 '청소년 유해 환경 OUT 전단지'를 전달하였다.

 

또 앞으로도 청소년 유해 환경 캠페인을 주기적으로 실시할 예정이며, 이와 함께 청소년 비행 예방과 위기 청소년 발굴은 지역사회가 적극적으로 해결해야 할 과제라는 것을 안내했다.

 

고등동 행정복지센터 이종덕 고등동장은 "지역사회 청소년 안전망 구축을 통해 위기 청소년 발굴 및 지원에 더욱 힘쓰겠다."라고 말했다.

 

고등동 행정복지센터는 찾아가는 복지 상담, 이웃주민 제보, 카카오톡 채널 상담 등을 통해 수시로 위기청소년 발굴 및 지원을 추진할 계획이다.


추천 0
프린트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iconicon

독자의견전체 0

SNS 로그인 후,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icon 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