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팔달구] 이웃과 함께 해요! 늦봄 입맛 돋우는 반찬 나눔 가져
팔달구 한마음봉사대·화서1동 새마을부녀회, 반찬나눔 봉사 위해 맞손 잡아
2024-05-10 13:20:10최종 업데이트 : 2024-05-10 13:20:01 작성자 : 팔달구 화서1동 행정민원팀   한자연

.

반찬 나눔 행사에 참여한 봉사자들

화서1동 행정복지센터에서 10일 오전 이웃과 함께 하는 나눔을 실천하기 위한 반찬 나눔 행사를 개최하였다.

화서1동을 비롯하여 팔달구에서 활발하게 활동 중인 '팔달구 한마음봉사대' 회원 20여 명과 화서1동 새마을부녀회가 맞손을 잡고 관내 어려운 이웃들을 위한 겉절이 반찬을 직접 만들었다. 이날 만든 겉절이는 총 70인분으로, 화서1동 관내 경로당, 환경관리원, 독거노인, 저소득 가구 등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이 자리에 함께한 장보웅 화서1동장은 "이웃나눔을 실천하는 뜻깊은 자리에 노력을 아끼지 않으신 모든 분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하며, 화서1동 주민의 봉사정신과 이웃사랑이 팔달구를 비롯한 수원시 전역에 널리 알려졌으면 한다."라며 봉사자들의 노고를 격려하였다.

또한 화서1동 새마을부녀회를 총괄하여 반찬 요리 작업에 참여한 주옥경 새마을부녀회 부회장은 "부녀회에 몸담은 지 오래되었지만, 이웃과 함께 무언가를 나눌 때 느끼는 보람은 언제나 새롭다. 5월은 가족의 달이라고 하는데, 가까운 가족뿐만 아니라 어깨를 마주하고 생활하는 이웃도 한 번씩 돌아보는 시간이 되었으면 한다."라며 소감을 전했다.


추천 0
프린트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iconicon

독자의견전체 0

SNS 로그인 후,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icon 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