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경기남부제대군인지원센터, ‘전기기능사 과정’ 수료식 실시
2019-09-03 13:43:27최종 업데이트 : 2019-09-03 13:44:23 작성자 : 편집주간   강성기

전기기능사자격 수료식을 마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전기기능사자격 수료식을 마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경기남부보훈지청 제대군인지원센터는 8월 29일 안양대산전기직업전문학원에서 전문 위탁교육 '전기기능사 과정' 수료식을 진행했다.

 

국가보훈처에서 교육비를 지원하는 제대군인 위탁교육 과정의 하나인 이번 교육은 전기기능사 국가자격 취득 및 기업에서 요구하는 현장 실무 중심의 전기기능 능력 배양을 위한 교육과정으로 지난 6월3일부터 8월29일까지 주2회(월·수) 진행해 왔다.

 

경기남부제대군인센터는 국정과제인 ′국가를 위한 헌신을 잊지 않고 보답하는 나라′를 만들기 위해 보훈가족 한분 한분의 손을 잡는 ′따뜻한 보훈′ 실천에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취업과 연계된 맞춤형 위탁교육과정 운영을 통해 제대군인들의 안정된 사회복귀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

 

전국 10개소에 운영되고 있는 제대군인 지원센터는 5년 이상 복무한 중·장기복무 제대군인을 대상으로 취업역량 강화를 위한 위탁교육과정 운영을 비롯해 1:1 진로상담, 채용정보, 교육훈련비 및 전직지원금 지급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교육일정 등 상세내용은 홈페이지를 참조하거나 경기남부제대군인지원센터(1577-1973)으로 문의하면 된다.

프린트버튼캡쳐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iconicon

독자의견전체 0

SNS 로그인 후,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icon 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