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소자본 온라인창업 시민교육 열기 뜨거워
2008-08-28 07:16:00최종 업데이트 : 2008-08-28 07:16:00 작성자 :   한상덕

소자본 온라인창업 시민교육  열기 뜨거워_1
소자본 온라인창업 시민교육 열기 뜨거워_1

수원시는 지역내 실업률 감소와 전체적인 시민 삶의 질을 향상시키기 위하여 온라인 창업을 희망하는 시민 40명을 대상으로 지난 8월25일부터 9월5일까지 10일간 경기중소기업 인재개발원(우만동 소재)에서 2008년도 하반기 소자본창업 시민교육을 운영하고 있다.

기존에 실시하던 오프라인 위주의 교육에서 벗어나 인터넷쇼핑몰 등 전자상거래가 가능하도록 실시하는 금번 온라인 창업 교육은 접수 기간 중 많은 시민들이 참여하여 높은 관심도를 보였다.
지금까지 계획된 일정에 따라 교육이 진행되는 동안에도 교육생들의 열의와 호응이 대단하여 새롭게 추진하는 온라인 창업에 대한 성공을 예감하게 하고있다.

앞으로 진행되는 교육 일정은 촬영 실습, 이미지 편집하기, 아이템별 상세 페이지 꾸미기, 판매상품 GIF만들기, 쇼핑몰 홍보법, 사업계획서 작성 요령 등 온라인 창업에 꼭 필요한 교과 과정으로 이루어져 있다.
특히 교육 중에 서울 동대문시장의 새벽시장을 견학하여 상품 고르는법 등 실전에 필요한 감각을 익히는 시간도 마련하여 형식적인 교육보다는 시민에게 실제로 도움을 줄 수 있는 내용으로 편성하여 참여한 교육생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추천 0
프린트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icon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