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수원지역 노.사.민.정 문화 워크숍 개최
2009-08-18 13:08:07최종 업데이트 : 2009-08-18 13:08:07 작성자 :   최원학

수원시는 8월 20일부터 22일까지 3일간의 일정으로 강원 고성군 KTU연수원에서 노・사・민・정 문화 워크숍 행사를 통하여 지역실정에 맞는 노사민정 협력 활성화사업 방안을 모색하기로 했다. 

수원지역 노.사.민.정 협력 활성화 사업 진단과 향후 발전 방안 및 지역사회 경제위기 극복과 일자리 창출 등 구체적인 실천과제를 토론회를 통해 상생 활성화 사업을 발굴하기로 했다. 

수원시 관계자는 "이번 문화 워크숍 행사를 통하여 어려운 경제여건에서 노・사・민・정 서로의 신뢰와 화합을 바탕으로 경제위기를 극복하고,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하여 일자리 창출 아이디어를 마련하는등 상호간의 신뢰와 화합을 강화하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관내 노・사・민・정 관계자 60여명이 참석하여 박덕화 기업지원과장의 '노․사․민․정 협력의 의미'라는 주제의 특강시간과 수원지역 노・사・민・정 협력 활성화 방안을 위한 워크숍 등을 실시할 예정이다. 

또한, 수원시에서는 앞으로도 이러한 행사를 정기적으로 가져 화합과 상생을 통해 분규를 사전에 예방하고, 일자리 창출사업을 적극 도입하여 상호 소통과 신뢰와 협력이 잘 유지되어 지역현실에 맞는 노사상생 문화를 만들어 나가기로 했다.


추천 0
프린트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icon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